시사 > 전체기사

제주삼다수, 생수 6만병 들고 임영웅 콘서트 간다

제주삼다수 모델 임영웅의 신규 광고 수질관리편 스틸 컷. 제주도개발공사 제공

제주삼다수가 브랜드 모델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IM HERO-THE STADIUM)’의 지원 사격에 나선다.

제주삼다수는 2024 임영웅 콘서트가 열리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 종합안내소 맞은 편에 ‘제주삼다수 행사 부스’를 마련하고 생수 6만병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제주삼다수 새 모델 임영웅을 지원하면서 콘서트를 찾은 팬들에게 제주삼다수를 홍보하기 위한 취지다.

제주삼다수는 폐페트병 처리를 위해 행사 부스와 종합안내소 의무실 앞에 다 마신 삼다수 병을 수거할 수 있는 PET 분리 배출함도 배치했다.

이와함께 마포구 소재 플래그십스토어 ‘카페 삼다코지’에서는 콘서트 참가자를 위한 전 메뉴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콘서트가 열리는 이틀간 티켓 소지자에 대해 할인이 적용된다.

제주삼다수는 지난 17일 브랜드 모델 임영웅과 함께 한 ‘수질관리 편’ 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

연간 2만 번의 수질검사, 106개의 지하수 관측망을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수질 걱정 없는 깨끗한 물을 완성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제주=문정임 기자 moon1125@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