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퍼시픽링스코리아, PLK 라운지 광주점 오픈

프라이빗 레슨, 스크린 게임, 연습, 피팅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광주광역시 광산구 흑석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 PLK 라운지 광주점. PLK제공

퍼시픽링스코리아(PLK·대표이사 장옥영)가 지난 19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흑석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 ‘PLK 라운지(PLK Lounge)’ 광주점을 오픈했다.

이날 PLK 라운지 광주 그랜드 오픈식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PLK멤버십 호남 회원 150여명을 무료 초청하여 임진한 프로의 특별 강연과 원포인트 레슨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PLK 라운지는 작년 9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PLK라운지 강남점을 처음 오픈했다. 광주 라운지는 2호점이다. 라운지에서는 프라이빗 레슨, 스크린 게임, 연습, 피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PLK 라운지 광주점은 대형 프라이빗 룸 및 오픈 타석과 더불어 프로샵, 피팅샵, 골프 PT룸, 스크린 골프, 카페 시설까지 갖추어 호남지역 PLK멤버십 및 라운지 회원이 골프 라이프를 즐기고 휴식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주요 설비로는 레슨 스윙 분석 장비인 트랙맨이 설치되어 스윙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교정할 수 있다. 또한, 라운지 내 운영되는 피팅샵에서는 트랙맨 데이터를 기반한 분석 및 클럽 피팅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다.

정기적으로 PLK 멤버십 회원을 초청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오픈을 기념해 PLK 멤버만 구매할 수 있는 광주 라운지 멤버십 상품을 출시하여 PLK 멤버들에게 호남 지역만의 부가서비스 혜택으로 제공하고 광주 라운지를 보다 가성비 있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준비했다.

PLK 관계자는 “광주에 거주하는 많은 골퍼와 PLK멤버들이 언제든지 PLK 라운지를 찾아 즐겁고 편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겠다”라며 “PLK라운지 광주는 오픈을 기념하여 올해 연말까지 PLK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상시 프로모션을 운영할 계획을 갖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PLK퍼시픽링스코리아는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한 골프 라이프 플랫폼으로 170여곳이 넘는 국내 명문 골프 코스부터 세계 1000여곳의 글로벌 명문 코스 라운드 예약 뿐 아니라 전 세계 메이저 골프 경기 관람, 세계 명문 골프 코스 라운드, 항공, 호텔 예약 및 관광, 쇼핑 등 품격 있는 골프 여행을 원스톱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