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경남도 27일 우주항공청 개청 앞두고 도민 소통 캠페인


경남도는 오는 30일까지 우주항공청 개청 기념·홍보를 위한 ‘우주항공청 개청 응원DAY’이벤트를 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 경남 사천에 개청하는 우주항공청을 소개하고, 한국의 우주 강국 도약이라는 우주항공청의 비전에 도민의 관심과 응원을 한데 모으기 위한 것이다.

먼저 도내 프로구단인 NC다이노스, 경남FC와 우주항공청 개청 기념·홍보를 위한 홈경기와 연계한 ‘우주항공청 개청 응원DAY’이벤트를 한다.

NC다이노스 홈경기에 앞서 가족공원에 홍보 부스를 차리고 룰렛 행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도정 홍보캐릭터인 ‘벼리’와 함께 사진 촬영 이벤트를 했으며 경남FC역시 이날 오후 홈경기에 앞서 홍보캐릭터 ‘벼리’와 함께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우주항공청 개청을 축하하기 위한 이벤트는 온라인을 통해 계속 이어 나간다. 온라인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우주항공청의 전략 아이템을 얻어 내용 확인 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커피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응모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우주항공청 개청으로 경남이 더 많은 일자리와 경제적 발전을 이끌어 낼 것이다”며 “우주항공청이 출범해 우리나라 우주항공 산업을 잘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도민들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창원=강민한 기자 kmh0105@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