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야간개장부터 불꽃놀이까지… 레고랜드, 가정의 달 이벤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주말 기간 야간 개장을 진행하고 이와 더불어 특별한 불꽃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레고랜드는 4월 27일과 5월 4일·5일·11일·18일·25일에 화창한 봄 날씨와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봄 시즌 야간 개장을 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이번 야간개장 기간에는 레고랜드의 시그니처 어트랙션 중 하나인 43m 레고랜드 전망대에서 리조트를 둘러싼 아름다운 춘천 야경을 한눈에 즐길 수 있다. 특히,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불꽃놀이 이벤트는 브릭스트릿 광장에서 야간개장일 오후 7시 52분부터 약 5분간 진행되며, 가족 참여형 야간 댄스 공연으로 재탄생한 ‘레츠고! 파티고!’에 이어 피날레로 펼쳐질 예정이다. 불꽃놀이는 레고랜드 전역에서 감상 가능할 만큼 큰 규모로 준비된다.

이와함께 레고랜드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지난 3월 말 오픈한 ‘닌자고 트레이닝 센터’에서는 레고가 새로 선보였던 신작 ‘닌자고: 드래곤 라이징’의 스토리를 어린이들이 직접 애니메이션 속 인물이 된 것처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미션 프로그램을 이어가고 있다. 또 관객들이 닌자고 테마송에 맞춰서 스핀짓주 기술을 보고 직접 따라 해 보는 참여형 공연 ‘닌자고 트레이닝 클래스’가 매 주말 낮 12시에 닌자고 라이브 공연장에서 열린다.

레고랜드 이순규 대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춘천의 온화한 봄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야간개장 및 불꽃놀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낮에는 레고 꽃으로 가득한 봄꽃축제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와 다양한 닌자고 이벤트를 즐기고, 저녁에는 레고랜드 전망대에서 보는 야경과 신나는 댄스 공연, 불꽃놀이를 구경하며 가족 모두가 신나게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남호철 여행선임기자 hcna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