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웹젠, 2024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웹젠 제공

웹젠이 2024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을 진행한다.

웹젠은 이달 19일부터 내달 7일까지 공식 채용사이트에서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서류전형 결과는 온라인 및 문자메시지 등으로 개별 통보한다. 이후 온라인 테스트와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거친 최종 합격자는 올해 7월 중순부터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시작한다. 인턴십 기간은 총 6개월이다.

이번 공개 채용은 나이와 학력과 관계없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다만 글로벌사업 등 외국어 역량이 필요한 일부 직무의 경우 외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 구사 능력이 필수다.

모집 분야는 게임사업과 마케팅, 경영지원, 개발, 아트 등 32종의 직무다. 웹젠 본사는 물론 ‘웹젠레드코어’ ‘웹젠레드스타’ ‘웹젠레드앤’ 등의 개발 자회사들도 이번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에 참여했다.

웹젠의 개발 자회사들에서는 신규 프로젝트 개발 인력을 중심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웹젠레드코어는 올해 게임 정보 공개를 목표로 언리얼엔진5 기반의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을 개발하고 있다.

웹젠레드스타 역시 언리얼엔진5에 기반을 둬 ‘뮤’ 지식재산권(IP)을 사용하는 신작 게임을 준비 중이며, 웹젠레드앤은 아직 구체적으로 외부에 정보를 공개하지 않은 신작 MMORPG 개발에 착수했다.

웹젠은 인턴십 참가자들에게 정규직원과 같은 수준의 급여 및 복지를 제공하고, 인턴십 기간의 근무평가를 기준으로 검증된 인재들은 정직원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웹젠은 2019년부터 선택근무제와 자율 출퇴근제를 게임업계에서 선도적으로 도입했으며, 임직원 대출 지원, 단체상해보험, 복지포인트 제공, 장기근속여행 지원 등 여러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