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홀인원이벤트APP “땡그랑” ‘신용보증기금 혁신스타트업’선정

땡그랑 APP의 장점은 ①사용자중심의 간편한 로그인 ②부담없는 이벤트참가비(2천원) ③간편한 인앱결제 ④만족스런 홀인원축하금(50만원) ⑤간소한 홀인원증빙자료(인증서,인증샷,스코어카드) ⑥신속한 축하금지급(최소 1일~최대7일)에 있다.

땡그랑(주)가 2024년도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혁신스타트업 성장지원 프로그램 지원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혁신스타트업 성장지원 프로그램은 신용보증기금의 대표적인 스타트업 지원프로그램으로 사업성과 기술력이 우수하고 미래 성장 가능성이 큰 우수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을 지닌 스타트업에 대해 사업성 평가를 거쳐 선정하게 되며 금융 및 비금융까지 원스톱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에 선정된 땡그랑(주)는 스크린골프 점주들의 의견을 토대로 2023년 8월에 설립한 홀인원 이벤트APP ‘땡그랑’을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땡그랑 APP에는 스크린골프장 6500개, 정규골프장 420개의 데이터베이스가 구축되어 있다. 골퍼들은 스크린골프 또는 골프장 어디서든 라운드 시작전에 ‘땡그랑 APP’을 통하여 간단하고, 간편하게 홀인원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위치 정보기능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검색, 예약까지 가능하며, ‘나의 홀인원 자랑하기’ 와 ‘커뮤니티’ 및 ‘골프 관련 뉴스’까지 실시간으로 한눈에 볼 수 있는 앱이다.

이동희 기획위원 leedh@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