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김동근 의정부시장, 용현산단 찾아 기업인들과 소통

용현산단 기업인협의회 이업종교류회 참석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지난 16일 용현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 이업종교류회에 참석해 인사를 나누고 있다. 의정부시 제공

경기 의정부시는 지난 16일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용현산업단지 내 ㈜인터프로커뮤니케이션에서 열린 ‘용현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 이업종교류회’에 참석해 지역 내 기업인들을 격려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111개 회원사로 구성된 용현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 소속 기업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각 회원사의 경영 노하우와 기술자원 등을 상호 교류함으로써 회원사 간 기술·경영 애로를 보완하고 경영능력과 기술력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 시장은 김정인 용현산단 기업인협의회장, 이해천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기업인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인터프로커뮤니케이션의 생산현장, 연구소 등 시설을 순회했다.

아울러 김상회 인터프로커뮤니케이션 대표의 기업 소개, 경영 노하우 및 기업 경영상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기업인 대표들과 용현산업단지의 나아갈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김 시장은 “격의 없이 현장의 소리를 듣고 소통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 일자리가 풍부한 도시 의정부를 만들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며 “이번 행사가 의정부시 지역경제 활성화의 좋은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의정부=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