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제이드 팰리스GC, 2차 리뉴얼 마치고 새롭게 개장…심미성과 샷밸류 업그레이드

무기명 회원권 정리로 고품격 클럽으로 거듭나
동반자 팀 이용 프라이빗 라커룸 시스템 도입

겨울 비시즌 동안 2차 리뉴얼을 실시해 새로운 모습으로 개장한 강원도 춘천시 소재 제이드 팰리스골프클럽. 제이드 팰리스골프클럽 제공

강원도 춘천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이 최근 2차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탄생했다.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은 프리미엄 경험을 강화하고자 동절기 휴장 기간동안 대대적인 투자를 통해 2차리뉴얼을 진행했다.

우선 스타트하우스와 스타트 광장 조경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했다. 스타트광장을 나서면 먼저 해발 453m 월두봉의 능선과 골짜기를 따라 조성된 페어웨이가 한 눈에 들어 온다. 또 카트 도로 재포장 및 러프 관리를 통해 심미성과 샷밸류를 높혔다.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은 지난 2023년에도 대대적인 하드웨어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다. 헤리티지를 살리면서 이용객의 프라이버시를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춰 레스토랑과 파우더룸 등의 공간을 새롭게 구성했다. 동반자 팀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라커룸 시스템을 도입했다.

올 시즌을 개장하며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은 멤버십 체계를 새롭게 개편했다. 무기명 회원권 정리를 통해 고품격 회원제 클럽으로서 보다 여유롭고 차원이 다른 프라이빗 라운드 경험이 가능해진 것이 특징이다.

이런 노력으로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은 프리미엄 서비스 및 철저한 페어웨이와 그린 관리 운영 원칙 준수로 골퍼들에게 최고의 클럽이라는 명성을 얻고 있다.

라운드 전에는 프로 골퍼가 직접 스윙 점검과 골프 스트레칭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며, 코스 중 필드 레슨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최고의 잔디 컨디션 유지를 위해 매주 월요일 및 동계∙하계 휴장을 실시하고 있다. 그 밖에 주중과 주말 모두 원웨이 진행이다. 티오프는 주중 15분, 주말 10분 간격이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