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셀’, 2023국민브랜드대상 ‘화장품 재구매율’ 부문 2년 연속 수상


㈜피코셀의 ‘라벨라(LABELLA)’가 2023국민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 재구매율’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피코셀의 라벨라 브랜드는 재구매율 60%, 반품율 1.98%이라는 업계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직접 판매방식의 한계와 어려움을 극복하면서 높은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최영관 피코셀 대표는 “재구매율 대상을 2회 연속 수상해 영광이다.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백채연 피코셀 총괄대표는 “업계 특성상 고객을 직접 만나기 때문에 품질은 고객의 미소와 직결된다”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