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선영 ‘꿀잼키즈룸’ 대표, 2023국민브랜드대상 ‘CEO’ 부문 대상 수상


용선영 ㈜러스의 꿀잼키즈룸 대표(사진)가 국민일보가 주최한 2023국민브랜드대상에서 CEO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국 100호점이 넘는 무인 문구점 브랜드 문구방구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았던 기업 ㈜러스는 2023년 브랜드 꿀잼키즈룸을 런칭했다. 어린이와 부모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꿀잼키즈룸은 어린이와 부모들을 위한 독특하고 특별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분석하고 발전하는 브랜드이다.

아이들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안전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마음껏 뛰어놀 수 있기를 원하는 부모님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용선영 러스 대표는 무인매장 분야의 성공을 이끈 주요 인물로 꼽힌다. 그는 경북 안동 카톨릭상지대학교에서 SNS 커뮤니케이션 강의의 겸임교수로도 활동하며 학문과 사업을 접목시켰다.

러스는 무인매장 분야 외에도 직업훈련학교 및 강의 분야에서도 노력을 지속하며, 무인매장 전문가 양성에 기여하고 있다.

용선영 대표는 “국민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 고객들의 사랑과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더 나은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