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지젤 “할아버지 골프장 60개? 사실 아냐”

K팝 그룹 ‘에스파’ 멤버 지젤이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덱스의 냉터뷰’에 공개된 영상에 출연해 자신을 둘러싼 여러 소문을 해명했다. 유튜브 캡처

K팝 그룹 ‘에스파’ 멤버 지젤이 ‘골프장 60개를 소유한 조부의 금수저 집안’이라는 소문을 부인했다.

지젤은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덱스의 냉터뷰’에 공개된 영상에 출연해 ‘할아버지가 골프장을 60개를 소유했고, 부모가 100억원대 아파트에 거주자’라는 소문에 대한 질문을 받고 “둘 다 사실이 아니다. 그랬으면 좋겠다. 얼마나 여유롭고 재미있겠는가”라고 답했다.

이어 “항상 똑같은 루머가 따라다닌다. 어떤 경우에는 골프장이 호텔이라는 식의 루머도 있다. 모두 다, 절대로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다른 소문으로 ‘남자친구가 있느냐’는 질문에 지젤은 단호하게 “노(No‧없다)”라고 답했다. 지젤의 소속 그룹인 에스파는 지난 10일 네 번째 미니앨범 ‘드라마’를 발표하고 활동을 이어가던 중 덱스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했다.

지젤의 인터뷰는 2일 오전 10시 현재 50만건 이상 조회수를 기록했다. 에스파 팬들은 유튜브에서 “그만큼 부유하게 보인다는 것”이라거나 “악소문을 내는 사람은 어디에도 있다”며 지젤을 응원했다.

김철오 기자 kcopd@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