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혜 레더누오보 대표’ 국민선호브랜드대상 CEO 부문 대상 수상


한다혜 레더누오보 대표(사진)가 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CEO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레더누오보는 폐원단 및 폐기 더스트백을 재활용한 가방 및 지갑을 주문 제작하고 있다. 사용하지 않는 오래된 가방이나 지갑 수선 문의할 경우 1:1 맞춤 디자인 상담부터 제작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PU 필름 열 압착 보강기법을 통해 중고품에 필연적으로 있는 주름, 변형 등의 시간적 요소들을 복원시켜 리폼하고 있으며, 오픈 이후 1000여 건이 넘는 리폼을 진행하며 다양한 연구개발을 하고 있다.

한다혜 대표는 이탈리아 유학과 국내 공방 운영, 메이저 리폼회사 근무까지 지금의 회사를 창업하는데 많은 경험을 쌓고 준비 기간을 거쳤다. 한 대표는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실현하기 위해 팀원들과의 원활한 협력과 조정을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는다. 한 길을 걸어오며 쌓아온 경험과 열정은 성공적으로 일할 수 있는 기반이 됐다고 한다.

한 대표는 “이번 수상은 단순히 저 한 사람의 성과가 아니라 저를 둘러싼 동료들과 파트너, 그리고 귀중한 고객들의 협력과 지원 없이는 이뤄질 수 없다”며 “앞으로도 저희는 가죽 제품 리폼 분야에서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다양한 도전을 멈추지 않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