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모리셔스브라운-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콜라보

7월 21일부터 콜라보 카페 이벤트 ‘우주보급소’ 진행
모리셔스브라운 직영점 판매 수익금 결식 아동에 기부

모리셔스브라운-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우주보급소 콜라보. 모리셔스브라운 제공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모리셔스브라운은 호요버스의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과 함께 7월 21일부터 8월20일까지 ‘우주보급소’ 글로벌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우주보급소 콜라보 세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세트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특전을 제공할 계획이며, 해당 특전에는 ‘붕괴: 스타레일’의 인기 캐릭터 카프카와 블레이드의 컵홀더, 리무버블 스티커, 코스터, 포스터, 리딤코드가 포함된다. 모리셔스브라운 망원점에서는 ‘붕괴: 스타레일’의 굿즈를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모리셔스브라운은 이번에 진행되는 콜라보 이벤트에서 발생하는 직영점 판매 수익금 전액을 ‘한국결식아동지원협회’에 기부해 결식 위기 아동들을 도울 예정이다.
모리셔스브라운-한국결식아동지원협회 업무협약식. 모리셔스브라운 제공

모리셔스브라운은 지난해 서울 YMCA와 함께 가정 밖 청소년과 위기 청소년에게 전달된 간식 후원, 바리스타 교육 및 현장체험 등에 이어 결식 위기의 아동을 위한 기부로 공익 활동의 영역을 점차 늘려가고 있다.

박종원 모리셔스브라운 대표이사는 “‘붕괴: 스타레일’의 개척자 여러분들이 전국 모리셔스브라운 매장에서 콜라보 이벤트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결식 위기의 아동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 위해 직영점 이벤트 수익금 기부를 결정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공익 활동을 통한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모리셔스브라운과 ‘붕괴: 스타레일’ 우주보급소 콜라보 이벤트에 참여할 고객들은 전국 모리셔스브라운 매장에서 콜라보 세트 메뉴를 구매하면 된다.

모리셔스브라운 콜라보 이벤트 참여 매장은 서울(대학로마로니에공원점, 망원점, 여의도점, 가양홈플러스점), 인천(청라점, 송도한라웨스턴파크점, 영종점), 경기(경기광주점, 운정점, 남양주한양병원점, 안산본오점(오픈예정)), 강원(춘천점), 대전(대전1호점), 울산(울산점), 경북(포항점, 포항초곡점), 충남(아산모종점), 전남(여수점) 등이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