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플레이스’ 국민선호브랜드대상 브랜드 마케팅 부문 대상 수상


㈜브랜드플레이스가 2023 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브랜드 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브랜드플레이스는 2021년 온라인 통신 플랫폼 사업을 런칭해 새로운 플랫폼 사업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300호점 이상의 대리점 계약을 달성했다.

이후 행사 기획 엔터테인먼트 사업과 브랜드 마케팅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브랜드플레이스의 행사 기획 엔터테인먼트 사업은 박성호 전무와 오현식 전무를 필두로 현재까지 메이저 언론사 브랜드 대상 시상식을 3회 개최하는 성과를 이뤄냈으며, 올해는 언론사 브랜드대상 시상식 5건 이상을 기획하고 있다.

박성호 브랜드플레이스 전무는 “시상식 기획과 진행에 자부심을 느끼며, 많은 업체들이 수상할 때마다 뿌듯한 마음이 든다” 고 소감을 전했다.

오현식 브랜드플레이스 전무는 “수상 받은 업체 홈페이지 등에 본인이 기획한 엠블럼이 홍보돼고 수상기사 게재까지의 모든 절차가 완료될 때, 행복함을 느낀다” 고 말했다.

임철현 브랜드플레이스 대표는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 마케팅 사업과 연구개발 사업을 준비하며 오프라인 사업에도 전력을 다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