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노리’ 국민선호브랜드대상 프리미엄 키즈 가구 부문 대상 수상

입력 : 2023-05-31 16:34/수정 : 2023-06-12 16:04

주식회사 엄마노리가 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프리미엄 키즈가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엄마노리는 디자이너 엄마가 직접 설계하고 제작하는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키즈 브랜드이다. 아이가 자라는 따뜻한 공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엄마와 아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다.

엄마노리는 아이들의 다양한 활동을 유발하는 가구, 좋은 자재로 엄마의 향이 나는 가구를 제작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엄마노리의 모든 가구는 본사 자체 공장(경북영주시)에서 제작되고 있다. 디자인기획/제품디테일/제품제작/배송/AS 관리 등 모든 과정을 본사가 직접 관리하고 있어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2016년 온라인 엄마노리를 시작으로 매년 높은 성장율을 기록하며 2021년에는 주식회사 엄마노리를 설립했다.

2023년 현재는 온라인 자사몰과 용산아이파크몰점, 롯데백화점동탄점, 롯데메종동부산점, 대구점 등 4개의 쇼룸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아이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답게 고품질 제품과 고객중심 서비스로 아동가구 브랜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선경 엄마노리 대표는 “엄마노리를 아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노력하고 발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 며 “임직원 모두 한마음으로 노력해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