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렌트카’ 국민선호브랜드대상 울릉도렌트카 부문 대상 수상


울릉도렌터카㈜가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울릉도렌트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울릉도렌트카는 2016년 설립된 울릉도 최초 법인렌트카이다. 울릉도렌트카는 ‘신비의 섬 울릉도’와 ‘민족의 섬 독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최고 품질의 렌터카를 서비스하고 있다.

소형차부터 승합차까지 160여대의 다양한 최신차량을 대여하는 울릉도 1등 렌트카로서 자부심도 크다. 2019년 소비자만족대상에서 관광레져브랜드 렌트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도 있다.

울릉도 여행 패러다임은 여러 변화에 직면했다. 지금까지 울릉도 여행이 여객선만을 이용했다면 울릉공항이 개항하는 2025년 이후에는 항공여행 서비스도 시작된다. 코로나 펜데믹을 지나면서 20~30대 젊은층과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늘어나 여행객의 연령층도 다양해 지는 추세다.

울릉도렌트카는 여행환경 변화속에서 울릉도 렌트카시장의 서비스를 한 단계 더 높이려 한다. 올해 업계 최초 ‘모바일결제시스템’ 출시했고, 울릉도렌트카의 또 다른 이름인 ‘오징어렌트카’를 통해 울릉도 대표 이미지마케팅도 진행할 계획이다. 울릉도렌트카 임직원들은 “‘고객은 가족’ 이라는 생각으로 설레고 낯선 여행길에 든든하고 안전한 발이 되겠다” 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