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엘케이’ 국민선호브랜드대상 제과제빵교육 부문 대상 수상


㈜하나엘케이의 라크렘제과실용전문학교가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제과제빵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라크렘제과실용전문학교는 ‘정도를 지키고 가치를 높이자’는 경영원칙 아래 정해진 원칙을 지키며 기관을 운영하고, 최선을 다해 교육하고 있다.

직업능력개발훈련에 참여하는 훈련생의 가치, 나아가 제과제빵 산업의 가치를 높이고자 설립됐다. 국민내일배움카드 직업훈련과정을 운영하며 쳬계적인 훈련 제공을 통해 산업현장이 요구하는 우수한 전문 인력과 산업 종사자(소상공인)를 양성해 제과제빵 산업의 발전과 성공적인 취‧창업을 선도하는 인적자원 양성교육기관이다.

특히, 청·장년 및 여성의 취·창업률 향상을 목표로 기관 자체에서 취·창업TF를 운영, 취업이나 창업이 필요한 훈련생들을 위해 다방면으로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그로 인해 ’라크렘제과실용전문학교‘를 거쳐 창업에 성공한 많은 훈련생이 이미 어엿한 대표로 산업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라크렘제과실용전문학교’의 취·창업TF는 훈련생이 창업한 이후에도, 직접 훈련생의 사업장을 방문해 무료 홍보기사 송출서비스 제공과 운영 컨설팅 등을 지원한다.

이효주 대표는 “라크렘제과실용전문학교가 제과제빵교육부문 수상을 하게 돼 먼저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앞으로도 라크렘은 최고의 교육을 통해 제과, 제빵, 케이크 분야의 우수한 전문가를 양성할 것” 이라며 “라크렘의 교육 철학을 알아봐 주시고 찾아와 주시는 모든 훈련생 여러분들게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