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자동차운전전문학원’ 국민선호브랜드대상 운전학원 부문 대상 수상


동양자동차운전전문학원이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운전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동양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1968년 대구에 설립한 지역 최대 규모의 운전면허전문학원으로, 양질의 운전교육과 면허 취득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시하고 친절하고 전문성 있는 교육 행정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노력하고 연구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고객 소통 창구를 확대해 고객 편의를 증진시켰으며, 정기적인 관리자교육을 통해 전문성을 갖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결과 2022년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아카데미 직업‧기술부문 1위 운전학원으로 선정됐다.

또한 대한적십자사 정기 후원 프로그램인 ‘씀씀이가 바른기업’에 가입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는 사회환원활동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최우진 대구 동양자동차운전전문학원 원장은 “고객의 목소리에 늘 귀 기울이며, 최고 수준 높은 교육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매사에 노력하고 연구할 것”이라며 “모든 구성원이 적극적인 소통으로 노력해 타사와 차별화된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