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롱카페’ 국민선호브랜드대상 무인카페 부분 대상 수상


데이롱카페가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무인카페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데이롱카페는 지난 21년 7월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2023년 2월 기준 120호점으로 점포수를 늘려왔다. 지난해 2월에는 로봇머신 스마트을 매장을 오픈했고 두산로보틱스와 MOU를 체결했다.

데이롱카페는 이동건 대표의 부동산 투자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본사 대표 주도적인 상권분석 및 우수입지를 선점해 예비창업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데이롱카페는 세계 3대 친환경 UCC 원두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싱글오리진 예가체프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

데이롱카페의 실내는 따뜻한 조도와 골드톤 엠블럼이 매칭돼 편안하고 따뜻한 힐링 공간과 작은 공간 안에서 자연과 어우러지는 조경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휴식 공간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데이롱카페는 직영CS팀을 구축해 단순 제조사 협력체계가 아닌 직접 책임감을 갖고 신속 조치를 점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동건 데이롱카페 대표는 “무인업계에서의 선두주자를 목표로 끊임없이 사업영역을 추가하고 확장함과 동시에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선한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