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파’ 국민선호브랜드대상 피부과 더마 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


주식회사 아가파월드의 아가파(agafar)가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피부과 더마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 했다.

아가파는 해외에 K-Beauty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의사를 포함한 피부 전문가들이 의기투합해 2020년 창립됐다.

나라마다 다른 생활 환경, 식습관의 차이를 고려해 피부타입에 따라 가장 적합한 화장품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효과를 내는 유효성분의 함량을 최대한 높이는 전략으로 효과와 안전성을 높여 병,의원에서도 의사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창립 이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에 적극적으로 투자해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현재 20여종의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생산, 해외 1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국내 병의원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2020년 창립부터 적극적으로 해외에 진출에 나서고 있다.

현재 ‘아가파 스킨케어’, ‘아가파 클리닉’이라는 상호로 해외 6개국에서 50여개의 아가파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

이승헌 아가파 대표는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세계로 알리는 글로벌 네트워크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구성원들이 더욱 노력할 것” 이라며 “현재 6개국 진출에 안주하지 않고 아세안 및 유럽 시장으로 더욱 뻗어나가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