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병원’ 국민선호브랜드대상 관절 전문 병원 부문 대상 수상

입력 : 2023-05-10 15:34/수정 : 2023-05-10 15:48

좋은아침병원이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관절 전문 병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좋은아침병원에서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대표적인 질환으로는 퇴행성 관절질환과 척추질환이 있다.
비수술치료로는 약물과 주사치료 및 물리치료와 도수치료를 포함하는 재활치료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수술적 치료로는 디스크와 협착증 및 전방전위중 치료에 내시경 수술과 현미경수술을 전문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정형외과 관절전문병원으로 인공관절수술 및 관절경 수술에 특화돼 있는 다수의 전문의가 관절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학계에서 인정받는 많은 논문과 서적을 직접 집필한 대학병원 교수 출신 의료진이 최신 의학지식을 바탕으로 한 검증받은 의료를 제공하고 있다.

김종원 좋은아침병원 대표원장은 “이윤추구, 수익만을 생각하는 것보단 환자들의 아픔에 공감하고 내 가족에게도 권할 수 있는 치료를 합리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던 것이 빛을 발하게 된 날인 것 같다” 며 “척추, 관절 치료에는 ‘좋은아침병원’이라는 말이 자연스럽게 떠올릴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좋은아침병원은 지난 2015년 개원 후 2016년에는 구리시 최초 간호간병통합서비스 시행, 2017년 구리시 재난 긴급 구조기관 선정, 보건복지부 인증 의료기관을 획득했다. 의료기관 중 유일하게 2018년 10월 워라밸 우수기업 공모전 장려상 수상과 같은 해 12월에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또한 경기동북부 지역 최초로 보건복지부 인증 관절전문병원 지정되기도 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