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피부’ 국민선호브랜드대상 여드름 치료 부문 대상 수상

입력 : 2023-05-10 15:22/수정 : 2023-05-10 15:48

올리브피부과가 2023 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여드름 치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리브피부과는 2013년 부산 북구 덕천동 개원 이래 환자의 피부에 맞는 맞춤형 여드름 치료로 탁월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피부 전문 병원이다.

여드름의 종류, 특성을 파악하고 맞춤 치료 방법을 시행하고 있다. 올리브피부과의 여드름 치료는 피부과전문의 정확한 진단 후 피부 특성에 맞는 적합한 치료 방법이 시행되며 레이저를 이용한 PDT치료, 고주파를 통한 피지선의 건강도를 회복시키는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단순히 압출식의 여드름 치료가 아닌 피부장벽의 복원과 피부재생을 통한 여드름 및 여드름 흉터, 모공, 홍반 등도 복합적으로 치료한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고주파 레이저 회사에서 키닥터로 임명받으며, 사춘기형 여드름 때문이 아닌 성인형 여드름 환자를 치료하여 건강한 피부로 회복시키고 있다.

조재영 올리브피부과 대표원장은 “환자분들께 꼭 필요한 치료만을 권하고, 올바른 치료로 책임감을 가지고 환자분들께 약속드린 결과를 실현하겠다” 며 “앞으로도 환자분들의 신뢰에 보답드리도록 진심을 다해 치료하겠다”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