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스의원’ 국민선호브랜드대상 다이어트 부문 대상 수상

입력 : 2023-05-10 15:02/수정 : 2023-05-10 15:49

밴스의원이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다이어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밴스의원은 ‘Vline and Sline and Skin’까지의 브랜드 이념을 갖고 밴스의원만의 시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족도 높은 경험을 제공하고 캐쥬얼 뷰티를 지향하는 ‘네트워크 클리닉’이다.

한국모델협회 지정 병원으로 많은 모델,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찾아와주시며 안전우선주의 시스템을 바탕으로 개원 이후 의료사고 0건의 안정성을 자랑하고 있다.

제로팻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해 수만명의 다이어트 성공 신화를 이끌고 있다.
지방을 없애 날씬한 몸매를 만드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개개인의 생활 패턴 체크와 건강 상황을 파악하여 각 환자들에게 맞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신체 상태를 수치화해 보여줄 수 있는 인바디를 근거로 체성분 및 신체 밸런스, 부위별 지방, 근육 분포를 체크하고 이후 개인별 진단 결과에 따라 제로팻주사로 1:1 맞춤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식단 및 약물 처방을 병행해 주사 효과를 극대화하는 코칭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20년 이상 경력의 다이어트 디렉터의 실시간 상담 캐어가 이뤄진다. 5주간의 밀착 관리와 실시간 케어를 통해 목표했던 결과를 만들기 위해 서로 응원하고 도와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장지연 밴스의원 대표원장은 “건강한 다이어트, 즐거운 다이어트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분 들이 제로팻 다이어트를 통해 목표했던 바를 이룰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도와줄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