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렐의원’ 국민선호브랜드대상 리프팅 시술 부문 대상 수상

입력 : 2023-05-10 14:58/수정 : 2023-05-10 15:50

로렐의원이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리프팅 시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로렐의원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소재 리프팅 전문 의료기관이다. ‘우아한 리프팅 연구소, 당신의 우아한 상상이 실현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이 10년 후에도 후회가 없을 리프팅 시술을 하는 기관으로써 윤곽개선 및 피부 노화를 개선할 수 있는 치료 및 시술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

로렐의원은 ‘부작용 없는 시술을 통한 우아한 리프팅’을 강조하고 있다. 의료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리프팅 노화 뿐만 아니라 피부 고민들을 해소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1인실로 구성된 공간에서의 프라이빗한 피부관리 및 시술 서비스, 아로마테라피와 데콜테 마사지를 통해 이완으로 더욱 시술 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다.

개인에게 꼭 맞는 시술을 설계하고자 포토디자인, 마크뷰, 모르페우스 및 개인맞춤 피부상태 검사를 통한 커스텀 시술 플래너도 진행하고 있다.

고객이 자신의 시술 기록을 확인하고 보관된 시술 기록을 통해 피부상태 변화 및 본인에게 맞는 리프팅 시술을 재설계할 수 있으며, 시술 후에도 시술 개선도까지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에 부작용이 심한 수술 및 시술이 아닌 피부 여러층의 레이저 에너지파장을 전달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윤곽개선 효과뿐만 아니라 노화개선 및 피부상태개선까지 제공하는 울타늄 리프팅이 환자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허준혁 로렐의원 대표원장(사진)은 “고객에게 딱 맞는 시술을 직접 설계하고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리프팅에만 집중해 10년 뒤에도 후회 없는 시술만을 고집할 것” 이라며 “우아한 리프팅 연구소라는 사명감 아래 고객의 우아한 삶과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