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현대건설기계, 새 BI ‘Comfort Intelligence’ 공개

신규 슬로건도 함께 공개

입력 : 2023-03-16 14:36/수정 : 2023-03-16 14:48
새 슬로건 ‘building a comfortable tomorrow’ 옆에서 현대건설기계 최철곤 사장(오른쪽)과 현대제뉴인 조영철 사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현대건설기계 제공

현대건설기계가 회사의 미래 가치와 방향성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슬로건을 발표했다.

현대건설기계는 14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 최대 건설기계 전시회 ‘콘엑스포(ConExpo) 2023’에서 신규 BI ‘Comfort Intelligence’ 공개 행사를 가졌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18일까지 열리는 ‘콘엑스포 2023’ 현대건설기계 부스 앞에 관람객들이 몰려 있다. 현대건설기계 제공

신규 BI ‘Comfort Intelligence’는 편안한 장비의 제공과 작업환경의 편의를 넘어, 고객 삶의 편의까지 생각하는 기술과 제품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브랜드의 목표와 의지를 담았다.

현대건설기계는 이날 새 슬로건 ‘building a comfortable tomorrow’도 소개했다. 새 슬로건은 현대건설기계가 우수한 기술력과 장비를 기반으로 모두를 위한 안락한 내일을 앞장서 만들어가겠다는 의미를 표현했다.

현대건설기계 최철곤 사장은 “보다 편리하고 보다 혁신적인 제품으로 건설기계 분야의 리딩 브랜드로 도약해 나가겠다”며 “신규 BI를 상품 기획 단계부터 고객에게 어떤 차별적인 편의성을 줄 것인지 고민하는 판단의 근거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