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명 제주또시랑 대표, 국민브랜드대상 ‘CEO’ 부문 대상 수상


김선명 제주또시랑 대표(사진)가 국민브랜드대상에서 CEO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제주또시랑은 김선명 대표의 15년에 걸친 외식업의 다양한 경험(하얏트호텔, 메리어트호텔, 쉐라톤호텔등)을 기반으로 제주도에 오픈한 프리미엄 도시락 전문점이다.

김 대표는 “음식은 마음을 비추는 거울” 이라는 생각으로 위생, 품질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음식을 만들고 있다.

‘제주또시랑’은 고객들에게 신선한 도시락을 제공하기 위해 예약제로만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은 별도의 대기시간 없이 시간에 맞춰 도시락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로 인해 고객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며 관광객뿐만 아니라 제주도민 사이에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웨딩촬영 도시락 전문점으로도 큰 인기이다. 기업 및 단체 도시락으로도 꾸준한 사랑받고 있다.

2020년 3월 오픈해 KBS방송(편스토랑38회)에 소개됐으며, 2021년 12월 TJB방송(돈방석 122회), 롯데호텔 매거진 등 다수의 언론에서 다뤄지기도 했다.

김 대표는 “위기를 기회로 생각해 남들과 다른 차별화 전략을 내세웠던 점이 고객들이 좋하해 주시는 점인 것 같다” 며 “브랜드대상 명성에 맞는 맛과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지금보다 더 나은 또시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