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빛’ 국민브랜드대상 ‘네일아트 용품’ 부문 대상 수상


㈜에스엠에코랩의 ‘아이빛’이 국민브랜드대상에서 ‘네일아트 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에스엠에코랩은 2022년 ‘네일 프로 글로벌 컴피티션 아시아’ 에서 ‘Gold Sponsorship’ 을 수상하며 온라인 판매 몰 외에도 프로시장에서도 국내시장의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호주,대만,싱가로르 등 다양한 해외 시장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빛은 2015년 ‘나는 매우 중요해’라는 이념으로 제품의 완성도,가성비,비쥬얼의 아름다움으로 시작으로 바쁘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 몸과 마음을 회복하며, 나 자신을 관리하고 아껴줄 고민들을 개선하기 위해 다각적 연구를 통해 맞춤형 제품 라인으로 젬젤,베 러톤, 르모어를 출시했다.

주력 사업인 컬러 젤네일 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손발톱을 관리 하고 보호를 해주는 비건 영양제품들을 출시해 보다 더 친환경적으로 자연과 나 자신을 아끼고 사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미란 에스엠에코랩 대표는 “비건 및 회복주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지구 환경을 위한 선택을 하는 것이 개인의 삶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 목표이다”고 포부를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