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홉(IHOPE)’ 국민브랜드대상 ‘친환경 생활용품’ 부문 대상 수상


㈜아룸의 ‘아이홉(IHOPE)’이 국민브랜드대상에서 ‘친환경 생활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람과 자연의 지속성, 즉 지속 가능한 어우러짐을 추구하는 ‘아이홉’은 세 아이 엄마의 마음으로 매일 사용하는 저자극 프리미엄 헤어 제품부터 바디제품까지 선보이고 있다.

‘아이홉’만의 특별한 천연 미네랄 농축 수용액과 거제 동백 씨앗 오일을 함유된 제품들은 0세 혹은 3세부터 전 연령이 사용가능한 패밀리 클렌징 제품이다.

특히 퓨리파잉 스칼프 헤어 샴푸는 많은 고객들이 찾는 저자극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는 샴푸로, 아이홉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홉’은 친환경 제품 전환의 실천을 위해 탄소 발생량을 40% 줄이는 Bio-PET 용기를 사용한다. 폐기후에도 자연으로 생분해되는 PLA 소재의 클렌징 패드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FSC 인증을 받은 재활용 종이로 포장하여 최소한의 자극을 환경에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고메이 494 한남점, SSG 푸드마켓, 헤리티지 산후조리원, 더 현대 등 다양한 곳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더욱 지속적인 브랜드 확장을 시도 중이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