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애’ 국민브랜드대상 ‘화장품 코스메틱’ 부문 대상 수상


㈜이안애코스메틱의 ‘이안애’가 국민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안애 코스메틱은 2022년 국내 코스메틱 박람회 진출을 통해 세계인의 공통 관심사인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호평을 받았다. 미국, 홍콩, 싱가폴 등 다양한 해외 시장에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피부 관리샵에서 보유한 미세전류 디바이스와 피부관리 마무리 단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구성으로 다양한 맞춤시술 아이템으로 활용하고 있다.

옥외 전광판 광고, 지면 광고, 미스코리아 홍보대사 위촉 협찬 진행,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다양한 홍보 마케팅 또한 진행하고 있다.

‘이안애 코스메틱’의 철학은 우리 피부의 존재를 몹시 아끼고 귀중하게 여기는 마음을 제품에 고스란히 담는 것. 앞으로도 급변하는 생활 환경 속의 생길 수 있는 여러가지 피부 고민들을 개선하기 위해 다각적 연구를 통해 맞춤형 제품라인을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세포의 자가 생산능력을 가진 자연의 무한한 에너지와 피부에서 일어나는 세포 활동의 메커니즘을 응용한 첨단 자연 생명과학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피부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김영준 이안애 코스메틱 대표는 “생명력이 넘치는 피부를 실현하기 위해 피부 자연과학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피부가 가질 수 있는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 바로 이안애 코스메틱의 탄생 배경” 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 피부 고민에 대해 소통하며 현지 시장 진출에 속도를 높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해외판로를 개척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