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랍더다이빙’ 국민브랜드대상 ‘프리다이빙교육’ 부문 대상 수상


‘드랍더다이빙’이 국민브랜드대상에서 ‘프리다이빙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드랍더다이빙은 “수영을 못해도 ok! 숨참기를 못해도 ok! 배우려는 의지만 있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함께해요 프리다이빙”이라는 슬로건 하에 프리다이빙을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프리다이빙 교육기관이다.

2022년 SSI 전국 최우수강사로 선정된 ‘정종성 강사’(SNS 활동명 씽강사)가 운영하고 있다. 기존 프리다이빙 교육의 틀을 완전히 벗어나 수영을 못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기고 배울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교육과정 및 레벨업에 따른 맞춤형 강사를 배정한다. 프리다이빙 실력 및 수중 퍼포먼스 실력향상을 통해 각종 SNS에서 프리다이빙관련 검색시 모든 부분에서 상위권에 윤곽을 나타내고 있으며 프리다이빙 분야에서 인플루언서를 지속적으로 배출해내고 있다.

매년 울릉도투어, 제주도투어, 해외투어, 야간해루질투어 등 다양한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수영장에서 재밌게 트레이닝하며 기른 실력으로 드넓은 바다로 나가 마음껏 즐기고 인생사진도 남기고 색다른 퍼포먼스를 뽐내고 있다.

정종성 드랍더다이빙 대표는 “매년 200%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최고의 프리다이빙 교육업체 드랍더다이빙에서 프리다이빙도 배우고 수중 세상의 신비로움을 같이 만끽해 보셨으면 한다” 고 말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