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시티’ 국민브랜드대상 ‘두피문신’ 부문 대상 수상


㈜그레이시티의 ‘그레이시티’가 국민브랜드대상에서 ‘두피문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그레이시티’는 서양인에게 국한돼 있던 두피문신(SMP) 디자인을 동양인에게 맞게 최초로 개발했다. 톤온톤 기법, 그라데이션 기법, 큐빅이펙트 기법 등 동양인 두상에 맞는 유형별 기법을 이론화해 자연스러운 디자인으로 승화시켰다. 국내 두피문신 부문 최다 시술, 두피문신 아카데미 최다 수강생을 배출하기도 했다.

또한 내추럴라인, 패션라인, 제로쉐잎라인 등 다채로운 삭발 디자인을 비롯해 탈모인들을 위한 옴므디자인, 팜므디자인 등을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알렉스박 그레이시티 대표는 “두피 문신의 건전함과 장점을 알리고 K-beauty처럼 K-ART의 우수함을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