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프에프앤비 파스타집이야’ 국민브랜드대상 ‘파스타 배달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 수상


‘㈜팀프에프앤비’의 ‘파스타집이야’ 국민브랜드대상에서 ‘파스타 배달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팀프에프앤비는 콜드체인, 자체물류 공급망을 통해 격오지를 제외한 전국 주6일 식자재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며 신선한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지속적인 브랜드 확장을 통해 가맹점주와의 파트너십을 견고히 하고 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식재료를 이색적으로 해석해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할 수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대표적인 퓨전 메뉴로는 마제파스타(된장), 새우누룽지알리오올리오(누룽지), 베이컨들깨르보나라(들깨)등이 있다.

또한 전용 연구개발 공간과 점주 교육을 위한 시설을 구비해 창업자에게 높은 수준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맹점에서는 매장운영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매장 운영지원, 교육, 신메뉴 개발, 마케팅 등 본사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팀프에프앤비 관계자는 “식자재의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유지를 위한 전국 주6회의 배송을 이어나갈 예정” 이라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