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별맥주’ 국민브랜드대상 ‘맥주프랜차이즈’ 부문 대상


‘금별맥주’가 국민브랜드대상에서 ‘맥주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금별맥주는 ‘자랑하고 싶은 우리 동네 맥줏집’을 모토로 2019년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2023년 현재 150여개의 가맹점을 오픈했다. 가맹점에 원활한 물류공급을 위해 CJ프레시웨이와 물류공급 계약을 진행 중에 있다.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를 위해 운영 매뉴얼을 제작해 관리하는 한편, 신메뉴 개편시에 필요한 물품과 비용을 본사에서 가맹점에 무상제공하며 상생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금별맥주는 “직원, 가맹점주들과 영광을 함께 나누고 싶다” 라며 “상생경영을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과 점주들의 이익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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