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메디컬컨설팅’ 국민브랜드대상 ‘메디컬컨설팅’ 부문 대상 수상


‘㈜바른메디컬컨설팅’이 국민브랜드대상에서 ‘메디컬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바른메디컬컨설팅은 2012년 수완메디칼(엔에스팜)과 합병 후 전국 100곳 이상의 병원 개원 및 제약컨설팅을 해왔다. 체계적인 회사 자체프로그램과 메디컬컨설팅 영업시스템을 만들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개원 및 제약 컨설팅 이후에도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병원과 환자들을 위한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신뢰있는 업체로 평가받고 있다. 바른메디컬컨설팅은 제약 및 개원컨설팅한 병원측과의 정기적인 소통을 통해 병원발전과 환자의 편리성을 위해 연구하고 활동하고 있다. 이익보다는 병원과 환자, 그리고 보호자까지 생각한다는 마인드로 신뢰와 믿음을 주는 회사, 소통이 편하고 든든한회사, 지금보다는 10년뒤가 더 기대되는 회사로 주목받고 있다.

이같은 성과들을 바탕으로 현재와 같은 경기 침체속에서도 회사의 수익성보다는 일자리 창출을 위해 영업직 직업군의 구인구직을 이어가면 사회적책임을 다하고 있다.

바른메디컬컨설팅은 “생명의 존중과 환자중심의 삶의 질을 높일수 있도록 연구하고 노력할 것” 이라며 “대한민국 최고 메디컬컨설팅 회사가 되겠다” 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