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듀오백’ 게이밍 브랜드 “듀오백 게임즈 “런칭으로 게이밍 체어의 새로운 방향 제시


게임산업 발전을 기반으로 다양한 게이밍 기어들이 출시되고 있는 추세다. 대부분의 게이밍기어의 경우,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위주로 게임이 주체가 된 경우가 많다.

게이머들의 경우 장시간 게임을 즐기기 때문에 게이머 자체의 자세, 편안함도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 특히 의자에 경우에는 장시간 앉아 있는 게이머들의 신체가 직접적으로 맞닿 것이기 때문에 성능좋은 게이밍 체어를 장만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편안함의 대명사로 이름을 알리던 듀오백의자 제조·판매사인 ㈜듀오백(대표 정관영)은 29일 안락한 게이밍체어의 스펙트럼을 넓히고자 프리미엄 게임의자 라인인 듀오백 게임즈(DUOBACK GAMES)를 런칭했다.

듀오백은 듀오백게임즈와 더불어 게이밍데스크 전문브랜드 유레카(EUREKA)와 독점 계약을 체결하며 게임의 주체자인 게이머들을 위한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편안함을 추구하기 위해 심미적 기준을 무시한 것이 아니라, 높은 취향의 게이머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각각의 게이머들이 자신만의 개성적인 게임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듀오백이 직접 검증한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상품들만을 엄선했다.

듀오백의 첫 번째 게이밍체어인 G1은 듀오백이 직접 디자인한 100% 국내 생산으로써 두께감있는 푹신한 쿠션과 부드러운 곡선라인의 넓은 등판에 일체형의 헤드와 요추 쿠션으로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전직 게이머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유레카게임즈 데스크는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 게이머들에게 맞춘 게이밍 전용 데스크로써 카본소재의 안정감있는 재질과 고급스러운 마감에 LED컬러 라이트가 게이머 특유의 감성을 자극하고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국내 게이머들에게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게이밍에 특화된 최적의 환경을 조성할 엘지전자 울트라 기어 모니터와 콜라보하여 듀오백게이밍 체어와 유레카 게이밍 데스크, LG전자의 게이밍모니터로 구성된 ‘1인 게이밍룸’ 세 트구성을 6월 한달 동안 25개월 무이자 할부 지원으로 월 3만원대 가격으로 제공한다.

12일까지는 듀오백 게임즈의 그랜드오픈을 기념하여 게임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앱코의 게이밍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듀오백의 게이밍 체어와 유레카데스크는 듀오백 오프라인 유통매장인 리얼컴포트 광교 아브뉴프랑점, 인천 스퀘어원점,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듀오백 관계자는 “편안함의 대명사인 듀오백이 게임시장에 출몰하여, 게이머들이 누릴 수 있는 안락함의 스펙트럼을 넓히고자 한다.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감성과 편의성을 자극하는 게이밍 제품을 출시해 게이머들의 니즈에 맞는 편안하고 감각적인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