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인천문화재단, 9일까지 공연단체 우수 레퍼토리 공연 지원공모

(재)인천문화재단(대표이사 최진용)은 오는 9일까지 인천 공연단체 우수 레퍼토리 공연 지원 공모를 진행한다.

인천 공연단체 우수 레퍼토리 공연 지원 공모는 지역 공공 공연장을 거점으로 공연단체의 우수한 레퍼토리 공연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우수 레퍼토리 공연 지원을 통해 공연단체는 안정적인 운영 및 공연제작 역량을 키울 수 있고, 공공 공연장은 인천 공연장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공연장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인천 시민들에게는 다양한 레퍼토리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청대상은 최근 3년간 인천에서 5회 이상 창작·발표 활동 실적이 있는 전문공연단체이다.

공연규모와 횟수를 고려해 건당 2000만원 내외로 공연제작비를 지원하며, 1개 단체가 최대 4건까지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단체는 반드시 e나라도움 시스템을 사용해 교부신청 및 정산을 진행해야 한다.

신청방법은 인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ifac.or.kr) 공지사항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신청서, 최근 3년간 활동실적, 단체등록증 사본, 신청 레퍼토리 공연 영상 등이다.

인천=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