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통령에 꽃배달' 박사모의 변치않는 근황(사진)


'비선실세' 의혹으로 큰 곤경에 빠진 박근혜 대통령을 향한 박사모의 사랑은 조금도 변치 않았다. 박사모는 '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의 약자로 박근혜 대통령의 가장 대표적인 팬카페로 알려졌다.

2일 박사모 카페에는 박근혜 대통령을 지지하는 글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응원은 바로 '청와대 꽃배달'이었다.


2일 한 회원은 응원 문구가 붙은 꽃다발 4개를 나란히 세운 사진을 올렸다. 응원 문구는 모두 2개다. (*아래 참조)

'대통령님 건강하세요. 우리가 지켜드립니다. 힘내세요. 사랑합니다.'


'대통령 박근혜는 제가 힘들 때마다 마음을 다질 수 있는 원동력이었습니다. 다시 일어나세요!'

박근혜 대통령이 1일 청와대에서 열린 주한대사 신임장 제정식에 참석하고 있다. 이병주 기자



이 회원은 이 사진을 올리면서 '박사모 회원의 꽃다발 4개를 청와대로 배달 완료했다'고 적었다. 그는 '꽃다발을 춘추관에 꼭 전달하겠다는 (청와대 경비대 관계자의)말을 들었다'고도 했다. 
 
이 사진에는 '추운 날씨에 고생하셨다' 는 댓글이 다수 달렸다. '행동하는 양심에 감사하다' '이런 분이 진짜 애국자'라는 의견도 있었다.

이 카페에는 이런 꽃배달 응원 외에도 '이번 사태를 반대파의 농간으로 벌어진 일'로 여기거나 '광화문 시국 시위에 반대하는 시위를 해야 한다'고 제안하는 회원이 올린 글도 있었다.



▶'안동댐 아나콘다' 궁금증 폭발 정체 밝혀졌다 [꿀잼포토]
▶ 콘돔이 코끼리의 생존에 필요한 이유 [꿀잼영상]
▶'최순실, 과자도 먹었다' 뒷목 잡는 수사 보도
▶입 여는 고영태·이승철… ‘최순실 라인’ 무너진다
▶“최순실 모른다더니…” 조윤선‧정유라 사진 ‘시끌’
▶“모든 일은 박근혜 대통령 지시” 안종범 충격 발언
▶“육영수여사 생전 朴대통령에 ‘최태민 조심하라’고 경고했다”
▶만신창이 된 최순실, 모자·안경 날아가고 헝클어진 머리

신은정 기자 sej@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더 보기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