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초등 전문 교육원인 워릭 프랭클린(WORWICK FRANKLIN Institute)이 오는 2015년도 신학기를 맞아 송파 잠실 지역에 신규원을 오픈한다.
미국 사립학교의 통합형 교육과정을 특화 시킨 워릭 프랭클린의 프로그램은 글로벌 리더 양성을 위한 교육 과정이다. 연령별 발달단계에 적합한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영어능력, 인성, 잠재가능성의 균형적인 발현을 실현하고 있다.
잠실원 이원섭 대표는 워릭프랭클린이 연령대별 학습 능력 및 학업 성과에 맞춘 체계적이고 탄탄한 커리큘럼과 교재를 바탕으로 맞춤형 교육 진단은 물론, 통합사고력 교육, 체계적인 Homework 복습 시스템 운영, 인성 기반의 영어 교육을 실현하고 있는 점이 잠실 지역 학부모들의 자녀 교육 기대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워릭 프랭클린 잠실원은 학부모 대상의 특강 및 설명회를 오는 11월 25일(화) 오전 10시 30분에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유·아동기에 시작되는 학습전략과 영어교육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전문가 특강과 함께 잠실원의 2015년도 교육과정 및 모집전형에 대한 안내가 있을 예정이다. 연락처는 02) 424-5550이다.
김영석 기자 yskim@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워릭 프랭클린, 송파 잠실 지역 신규원 오픈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