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참여

국민일보 미션라이프가 한국교회 성도들의 소중한 기도 친구가 되겠습니다. 기도가 필요하신 분은 기도 글을 남겨주세요. 다만 후원계좌 안내 등 금전거래는 제한되오니 양해바랍니다.

*시골 교회 소형 승용차가 필요합니다.
날짜 2019/12/04 작성자 이창식
60세 이상된 성도 30여명, 일 년 예산 사천만원 되는 전형적인 시골 교회입니다.
교회에 반드시 필요한 승합차를  18년 전  힘 모아 구입하여 사용 하다 페차를 하고 다시 올 5월달에 12인승 승합차을 구입하였습니다.
참 충성스러운 성도님들입니다.  하지만 승합차 한 대로는  교회 일은 하는데 많은 불편이 있습니다. 승합차를 구입 할 때도 특별 헌금을 하여 구입하였습니다. 목회자인 제가 보기에도 성도님을 최선을 다하여 구입을 하였습니다.. 모든 것이 믿음의 힘이며 주님의 사랑 때문인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소형 승용차가 꼭 필요 하지만 교회 재정 사정과 목사가 구입 할 여력이 없어 국민일보 미션 라이프 지면을 통해 도움을 구하고자 합니다.
부족한 종이 섬기는 안동 일직교회는 많은 사람들 특히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전국에서 많이 방문을 합니다. 그 이유는 성자가 된 종지기러고 불리우는 <고 권정생집사님>의 아름다운 삶을 보기 위함입니다.(권정생/인터넷 참조) 그로 인해 그들에게 복음을 전하는데 꼭 승용차가 필요하여 용기를 내 도움을 청하게 되었습니다.
                                                                                                                           2019년 12월 6일  
                                                                                                       경북 안동 일직교회 목사 이창식 올림

목록

삭제 게시글 작성

(0/300)